잘풀리는집, ‘웹어워드 코리아 2021’ 최우수상 수상

홈페이지 리뉴얼로 고객의 접근성과 구매 이용의 편리성 강화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12.30 13:06

‘잘풀리는집’이 대표 브랜드인 생활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의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웹 평가 시상식이다.

잘풀리는집은 올해 8월 자사 제품을 직접 구매가 가능하도록 고객의 접근성과 이용의 편리성을 높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이벤트를 진행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는 15분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시키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잘풀리는집 홈페이지는 스토리를 보여주는 비주얼, 짜임 있는 메인 구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메인 이미지 만으로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점과 제조업에서 바로 직접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구매 단계를 줄여 접근성을 높였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이번 웹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깊이 고민한 것을 인정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홈페이지 기능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