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 가상알바 모집 이벤트 진행

메타버스 제페토 ‘또래오래 치킨월드’에서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1.11 17:47

농협(회장 이성희) 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 월드맵 ‘또래오래 치킨월드’에서 1월 11일부터 20일까지 가상 알바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또래오래 치킨월드’ 를 방문하여 지원영상을 촬영한 후 제페토 피드에 공유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또래오래 치킨 쿠폰 1매를 제공하며, 참여자 중 우수한 콘텐츠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또래오래 치킨 쿠폰 2매와 함께‘또래오래 치킨월드’의 가상 알바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가상 알바로 선정되면 2월 한 달간 제페토에서 또래오래 홍보활동을 맡게 되며 활동 완수 후에는 소정의 치킨 상품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추첨 및 우수 콘텐츠 발표는 1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래오래 치킨월드’는 또래오래 매장을 구현해 놓은 가상매장 공간과 매장의 비밀통로로 연결된 게임 공간인 ‘또래왕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이블 곳곳에 치킨이 마련되어 있는 매장에서 홀, 주방을 자유롭게 둘러 볼 수 있으며 ‘또래왕국’에서는 점프게임, 미로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농협목우촌 표기환 대표는 “고객들이 또래오래 치킨월드 방문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치킨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국민들이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