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미래엔에듀케어, 새해 맞아 ‘가치 소비 추구 기부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23 09:11
빌리브네이처-미래엔에듀케어가 가치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쇼핑을 하면 기부가 되는 ‘착한 쇼핑 캠페인’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빌리브네이처와 미래엔에듀케어가 콜라보를 이뤄 어린이 환아 치료 지원을 위한 ‘착한 쇼핑 캠페인’을 기획한 가운데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한 빌리브네이처의 제품을 구매하면 도움이 필요한 아픈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이 전달되는 소비의 선순환이 이뤄지는 구조다.


필요한 제품의 소비가 곧 기부와 연결되어 신념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을 가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2020년 새해에 따뜻한 나눔으로 계획하고 있던 시민들의 이목도 집중시켰다.

빌리브네이처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들이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1만원 권 할인쿠폰을 무료 증정함으로 ‘가치 소비’를 응원하고 있다.

할인쿠폰 무료 증정 이벤트는10만 장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또한 설날을 맞아 참여 고객에게 최대의 혜택과 풍성한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할인권, 딸기가 좋아 키즈카페 무료 이용권을 포함해 총 30억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이는 딸기가좋아, LD미디어 플러스, 베이비뉴스, 한국기업복지, 환경미디어, 울트라브이, 온페이스, 앤앤컴퍼니, 구구(거미손), ㈜엘버엑스, 엔제이메드코스메틱(달롱),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 제니스미디어콘텐츠,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뮤지컬 '위 윌 락유' 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홈플러스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QR코드 스캔 시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며, 기부가 되는 착한 쇼핑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로마센스 비타민 샤워기를 증정한다.

주영 빌리브네이처 대표이사는 “우리 몸을 위한 건강 제품 소비가 소외계층을 돕는 기부로 이어지는 가치 있는 소비 ‘착한 쇼핑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제품 구매가 온 가족의 건강과 행복과 더불어 구매 금액의 일부가 어린이 환아 치료를 위해 기부됨으로써 더더욱 큰 가치를 지닌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