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도어&중문 어떠세요?"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입력 : 2021.03.17 10:10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왼)와 피노도어 제네로 3연동(오른)/사진=우딘HAUS 제공
자연 친화적 도어와 몰딩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브랜드 우딘HAUS가 올해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실내 도어와 중문을 제안했다. 

우딘HAUS는 실내 도어와 중문의 인테리어 제품으로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와 '피노 도어'를 추천했다.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는 친환경 페이퍼 시트를 활용하고 친환경 특수 표면 마감재로 시공한 해당 제품은 환경 호르몬이 방출되지 않아 새집 증후군, 아토피를 걱정하는 가정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원목 결을 살린 디자인이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에 도움을 주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목 도어와 유사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성비가 높다는 게 장점이다. 

피노 도어는 우딘HAUS의 기술력을 집약한 알루미늄 슬림 도어 라인이다. 피노도어는 '가늘다', '세련되다'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 '피노'에서 이름을 착안했다. 우딘HAUS는 "소재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얇은 두께가 특징이며, 행거∙스윙∙슬라이딩∙폴딩∙파티션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우딘HAUS 관계자는 "봄과 이사 철을 맞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두 제품을 추천한다"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친환경성을 충족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 및 피노 도어를 비롯한 우딘HAUS의 다양한 제품은 인천 원창동에 위치한 전시장 및 홈페이지 E-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mi4094@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