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영어, '가맹점 원장 직무 역량 강화' 교육비 지원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입력 : 2021.03.17 15:52
▲사진=/클라이영어 제공
영어학원 브랜드 '클라이영어'가 전국 가맹점 원장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해 학원장 MBA 과정인 '성공사관실천학교(이하 성실사)' 교육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을 위해 클라이영어는 학관노(학원관리노하우)와 MOU를 체결했다.

클라이영어는 500만원 상당의 학관노 성실사 총 3개 과정을 지원한다. 우선 교육을 희망하는 원장 50명을 신청받아 각 200만원 상당의 첫번째 과정을 제공한다. 

성실사는 학관노의 교육경영자 최고위 과정이다. 교육 경영자의 역량 증진을 통한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교육내용은 주먹 구구식의 학원운영을 탈피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경영자로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원설계도, 마케팅, 조직관리, 재무관리 등 학원 비지니스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3월 9일(화)부터 5월 11일(화)까지 총 10주간 진행된다. 성실사 3개 과정 중 선택해 수강이 가능하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맹원장의 신청을 받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학원 성공에 대한 열정과 의지 있는 학원장이라면 성실사 3개 과정 총 500만원 상당의 교육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클라이교육 이효정 대표는 "학원장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해 MBA 과정 지원을 시작으로 가맹비 그 이상으로 가맹 학원의 성장을 위해 재투자 해나갈 계획"이라며 "조금 더디더라도 가맹점과 본사 모두 상생하고 발전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클라이영어는 특허 받은 '1:1 개별맞춤 학습 및 관리' 및 선진 에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이해가 될 때까지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미래혁신형 영어학원 프랜차이즈이다. 성공적인 코로나 19 대처로 공식 런칭 1여년만에 가맹학원 150개를 돌파하는 등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semi4094@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