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미시스코, 고객들에게 자사주식 증정 프로모션 진행

선착순 2,000명에게만 전하는 특별한 혜택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4.07 15:57

코스닥 상장사 ㈜쎄미시스코(대표 이순종, 136510)는 4월 1일부터 SMART EV 시리즈의 간판모델인 경형전기차 EV Z를 구매하는 개인고객에게 쎄미시스코 주식 10주를 선물하는 ‘EV Z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선착순 2,000명 주주로 모십니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형전기차 EV Z의 판매호조에 대한 보답으로, EV Z를 구매한 개인 고객에게 제작회사인 쎄미시스코의 코스닥 상장주식을 증정 받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해당 주식은 기존의 이익잉여금으로 회사에서 보유중인 자사주로, 의결권과 이익배당권이 차별없이 보장되는 보통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EV Z 개인 구매 고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자사 주식 10주씩을 선물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올해 연말 거래소의 연말주식거래폐장일을 기준으로 쎄미시스코 주식을 100주 이상 보유한 고객이 EV Z를 구매하면 추가로 10주씩, 총 20주를 선물한다.

쎄미시스코 이순종 대표는 “이번 자사주식 증정 프로모션은 저희 EV Z를 구매하신 고객에게 단순한 기념품이 아닌, 새로운 혁신으로 새로운 전기차 시대를 여는 쎄미시스코의 비전과 수익을 고객과 함께 나누겠다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며 “시대를 선도하는 전기차 EV Z를 타면서 주식까지 받는 특별한 추억을 많은 분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쎄미시스코는 2000년에 설립한 반도체 및 OLED 디스플레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2011년 코스닥에 상장한 이후, 세계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기차 사업에 진출해 전기차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