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지역사회 아동 지원을 위한 희망장학금 전달식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4.12 09:44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왼쪽) 이상호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장, (오른쪽)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이상호)에 남양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희망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고 9일(금)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와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희망장학금은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와 함께 선정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지원된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희망장학금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아이들의 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상호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놓인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양 기관의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협력하여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는 아동권리교육, 나눔인성교육 등 사회개발교육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