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코스메틱,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미백앰플 '완판'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입력 : 2021.05.28 09:25
▲/사진=아이다코스메틱 제공
아이다코스메틱이 다음달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울트라 배리어 앰플 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아이다코스메틱은 지난 11일 N쇼핑라이브에서 2018년 출시된 베스트셀러 '나이아신아마이드5.0 미백앰플'을 전량 완판 한 바 있다.

2018년에 출시한 ‘나이아신아마이드 5.0 미백앰플’(일명 미백앰플)은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미백성분 3가지를 고농축으로 함유한 미백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의 미백제품이 자극적이었다면 아이다코스메틱의 미백앰플은 우유단백질추출물과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자극이 적다. 피부자극테스트 저자극 완료하고 비타민C유도체를 함유하여 화이트닝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 번에 잡았다.

당시 쇼핑 라이브 때 사전 홍보페이지에서는 라이브 진행자에게 요청하는 "아이다 OO해줘"라는 댓글이벤트로 고객의 요청을 실시간라이브에서 반영할 수 있는 소통이벤트를 통해 라이브에 재미를 더했다. 또 라이브 도중 총 30분의 고객에게 32000원 상당의 수분앰플라이트를 9900원에 살 수 있는 깜짝 이벤트는 3초만에 품절됐다. 라이브 시간 구매한 분들중 2명을 추첨해 99000원 상당의 '나노침 안티에이징 디바이스'를 추가선물로 지급했다.

라이브가 종료된 이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아이다 브랜드를 처음 접한 고객분들을 위한 웰컴키트를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웰컴키트는 수분/진정/미백/모공 총 4종으로 피부타입별 고민에 따라 원하는 키트를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다코스메틱 관계자는 "다음달 16일 쇼핑 라이브에 대한 고객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최대 혜택과 구성으로 펼쳐지는 아이다코스메틱의 라이브 알림은 스토어팜에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semi4094@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