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에이전시 서로커뮤니케이션, 2021년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6.04 09:35

/사진제공=서로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 ㈜서로커뮤니케이션이 2020년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데 이어, 2021년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돼 사업 다각화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은 기술 및 경영능력이 열악한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제조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한다.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지원 분야는 컨설팅, 기술 지원, 마케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마케팅 분야의 홍보지원에 속해 있다.

제조혁신바우처 사업으로 홈페이지 제작 시 총 한도액은 2000만원이며, 제조기업의 매출액에 따라 정해진 정부보조율 및 자부담비율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서로커뮤니케이션은 혁신바우처 마케팅 분야의 공식 수행기관 선정되어 반응형 홈페이지, 쇼핑몰 등의 웹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조업 특성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기업을 분석하고 설계하여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로커뮤니케이션은 수년간의 수행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업종과 분야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2020웹어워드 문화·예술 분야와 서비스 분야에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활발한 사회공헌 및 상생협력하는 조직문화 확산에 기여 제23회 상호존중하는 좋은 경영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제작된 홈페이지는 ㈜서로커뮤니케이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성원 ㈜서로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제조업에 특화된 웹 기술 및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공해 기업의 목적에 맞는 맞춤형 홈페이지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