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전’ 실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와플 메이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비타민 B복합 추가 증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24 23:13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우리나라 명절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을 컨셉으로 ‘추석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한 비대면 선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예년보다 이른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한 달간 듀오락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기획전에서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권장하고자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유산균은 먹는 즉시 효과를 발휘하기보다, 꾸준한 섭취로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건강한 변화를 이끄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이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등 더블 세트 구매시 20일분이 추가 증정된다. 

듀오락은 100% 한국산 우리나라 유산균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을 도달하게 하는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30%의 가성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연령에 상관없이 가족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7 등을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유기농 골드 ▲유기농 에이티피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3개월분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총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와플 메이커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오락 비타민B 복합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명절도 코로나 19로 인해 가족 모임이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우리나라 유산균인 듀오락으로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길 바란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듀오락의 추석 기획전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