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30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규 매장 오픈

오픈 기념 최대 23% 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1 09:47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있는 파미에스트리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국내 백화점 매출 1위 점포로 높은 상권이 발달되어 있는 지역에 위치하여 소비자들의 수요가 매우 높다. 

또한, 지난 22일 10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거쳐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층과 층 사이를 의미하는 메자닌 라운지 공간을 만들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지누스는 강남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깊은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누스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누스는 고품격의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받은 고품질을 강점으로, 프리미엄급 소재의 고사양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포레스트워크’, ‘데이드림’, ‘나이트브리즈’ 라인 등으로 구성된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백화점 전용제품들을 판매한다.

지누스는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신세계백화점 첫 매장으로 입점했고,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하였으며, 그에 이어 강남점이 세번째로 오픈한 신세계 백화점 내 입점 매장이다. 

또한, 지누스는 기존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최근 리오픈하면서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계속적으로 확대중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날이 갈수록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누스의 제품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대규모 리뉴얼을 마친 국내 최고 매출 지점이라는 점에서 더욱 더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수 있는 매우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가면서, 소비자들이 지누스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코로나를 대비하여 안심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93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