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 편의점 판매 개시

오프라인 유통 확대로 위해저감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 개선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1.03 13:27

BAT로스만스가 3일, 새해를 맞아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의 전국 편의점 판매를 개시했다.

글로 프로 슬림은 지속적인 과학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전자담배의 위해경감 인식을 주도해 온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 지난해 9월 온라인 채널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기존 온라인 채널에서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확장을 통해 소비자의 궐련형 전자담배 전환을 인도한다.

이번 편의점 판매는 전자담배 기기 자원순환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글로 기기 반납 프로그램’과 연계됨으로써 기존 글로 사용자들이 보다 용이하게 신제품 기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 프로 슬림은 감각적이고 슬림한 외관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이 돋보이는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으로 한국 성인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시행하는 글로 프로 슬림의 편의점 판매를 계기로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이 높아질 것”이라며, “BAT로스만스는 2022년에도 비연소 제품으로의 전환을 통해 소비자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하고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