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더에스엠씨그룹,‘메타 아르기닌 6000 플러스 오르니틴’ 선보여

고함량 아르기닌과 9가지 주요 영양소 함유된 신제품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2.03.18 12:51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과 공동 개발한 ‘메타 아르기닌 6000 플러스 오르니틴’ 제품을 선보였다.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과 공동 개발한 ‘메타 아르기닌 6000 플러스 오르니틴’ 제품을 선보였다.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운동 효과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다. 이외에도 혈관 확장, 근육 생성, 만성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메타 아르기닌 6000 플러스 오르니틴’은 아르기닌이 한 포당 6,000mg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오랜 전통의 미국산 아르기닌 원료를 사용해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체내 흡수율을 충분히 높이기 위해 오르니틴 원료를 함유하였고 타우린, 팩틴 등 9가지 주요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았다.

이 제품은 청포도향을 첨가해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향으로 쉽게 접하지 못하는 소비자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액상 형태로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과 더에스엠씨그룹 관계자는 “’메타 아르기닌 6000 플러스 오르니틴’은 지친 현대인들의 활기찬 일상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