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울트라콜 독보적 기술력 인정받고 세계화 청신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7.19 15:45
▲ 캄보디아에서 강연 중인 권한진 대표<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7월 9일 캄보디아에 방문하여 국내의 미용의료 기술력을 전파했으며 권한진 대표의 Ultra V lifting & New UltraCol (PDO Powder Filler for eyebag) 강연 역시 화제를 모았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울트라브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의 의료소재 PDO, PCL 녹는실부터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Polydioxanone)필러 ‘울트라콜’(ULTRACOL)은 특히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은 국제미용항노화학회 명예회장, 대한항노화학회 이사,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는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로 세계 최초로 2년간 유지되는 녹는 실 PCL(Polycaprolactone)과 PDO(Polydioxanone) 성분의 울트라콜(UltraCOL)로 장영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시아와 유럽에 관련 제품을 수출하고 고도의 테크닉을 요하는 ‘Ultra V Lifting’ 시술방법을 다양한 국가에 전수하고 있는 장본인으로 특히 한국의 미용의료시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큰 주목을 받은 울트라콜은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및 탄력 개선이 가능하며, 입자 크기에 따라 스킨부스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날 강연을 통해 실질적인 테크닉들을 아낌 없이 전파 했으며 현실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권한진 대표는 시술자의 테크닉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자신만의 테크닉을 통해 시술을 브랜드화해야 성공할 수 있다”며 “섬세한 기술을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수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캄보디아에서 강연 중인 권한진 대표<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한편, 이날 더마스터 캄보디아 (Dermaster Cambodia)의 오픈식 역시 화제를 모았다. 이 날 오픈식을 통해 캄보디아는 지점 2곳으로 확대했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미용 시장을 선도하는 의료기관으로 구축했다. 더마스터클리닉은 아시아 지역을 포함해 중동이나 유럽, 미주 등에서도 영향력이 높아 미용의료시술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실제로 더마스터 캄보디아 오픈식에는 현지의 많은 언론. 방송사를 비롯하여 유명 인사들이 참여하여 한국의 미용의료시술에 대한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