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CJ온스타일 방송 박수홍 게스트 컴백 출연

오는 1일, CJ온스타일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4차 앵콜 방송 마련...게스트 출연으로 남자 피부관리 노하우 공유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9.30 19:20
▲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는 오는 10월 1일 저녁 7시 3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는 호스트 심스라와 MC겸 개그맨 박수홍이 게스트로 컴백 출연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수홍은 앞서 울트라브이 모델로 활약하며, 이데베논 앰플 시즌1과 시즌2 홈쇼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매진 사례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울트라브이 제품의 마니아(mania)로 자칭하며 이데베논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피부관리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인연에 힘입어 울트라브이 역시 이데베논 앰플 시즌3의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며 박수홍에게 러브콜을 보내며 게스트 출연을 확정 짓게 되었다.

또한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주름, 미백, 리프팅, 안티에이징 같은 기능성 제품 선호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박수홍이 게스트로 출연으로 가을철 피부관리가 고민인 남성 고객들도 홈쇼핑 방송으로 끌어드리며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데베논 앰플 시즌3의 경우 보습력과 발림성을 한층 강화해 기초 스킨케어 제품 대용으로 가능하다. 때문에 피부 관리가 서툴고 번거로운 남성들에게도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방송은 오는 10월 1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총 60분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