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3.03.23 18:41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는 지난 7일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관악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관악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민홍철 센터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의 지속적인 후원과 따뜻한 온정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발판 마련을 해주심에 정말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관악구의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적극 지원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고 전하며, 협회측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에 김희철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며,“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적극 실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연령별, 질환별 특화검진 및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메디체크 건강환경 가꾸기, 어스체크플로깅(Earth-check plogging),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캠페인 등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