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6주년 기념식 열려

천범룡 이사장 “관악구청·구의회와 협력 ‘지속발전 관악’과 ‘더 행복한 관악’ 조성 앞장설 것”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3.04.27 13:13
▲사진제공=관악구시설관리공단
-박준희 관악구청장-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등 내빈 축하전해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범룡)이 4월 26일, 관악청소년센터에서 공단 창립 16주년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준희 관악구청장,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등 내빈과 공단 임직원 그리고 주민 등 200여 명이 함께했다.

기념식에서 공단 창립 16주년을 맞아 공단에 공헌한 직원 총 10명에게 관악구청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핫둘핫둘 유아스포츠단과 관악노인회의 관악은빛사랑연주단의 축하공연과 구민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모든 세대가 함께해 기념식의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안전보건경영 선포식을 통해 주민 생활 밀접 시설을 관리하는 공단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안전한 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천범룡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이 창립 16주년이 되기까지 많은 분들의 헌신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공단은 새로운 비전인 ‘공공성과 수익성이 조화로운 기업가치로 주민과 함께 미래를 만드는 모범공기업 실현’을 위해 관악구청 및 구의회와 협력해 ‘지속발전 관악’과 ‘더 행복한 관악’ 조성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