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웰즈흑마늘 분말, 흑마늘이 그대로 들어있는 풍부한 영양분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8.02.05 10:35
이례적인 한파가 연일 이어지면서 체력 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다. 면역력 강화를 위해 많은 보조 식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흑마늘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보조식품 전문기업 데이웰즈의 흑마늘 분말은 흑마늘을 껍질째로 갈아서 만들어 영양분이 그대로 들어있으며, 유효성분을 손실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다양한 레시피의 음식에 첨가하여 먹게 되면 영양 뿐 아니라 감칠맛을 높여주어 음식의 풍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경남 남해에서 생산된 마늘을 사용하여 25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쳐 남해농협에서 1차 공정 후 특수공법으로 HACCP인증을 받은 생산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이 되고 있다.

데이웰즈 관계자는 “흑마늘의 효과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흑마늘을 통으로 갈아 넣은 전체식 흑마늘 분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성분에 대한 손실이 거의 없고 분말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에 조금씩 첨가해주면 거부감 없이 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여 밖에서도 섭취하기 좋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흑마늘분말은 기호에 맞게 물에 타먹으면 갈릭카노, 우유에 타면 갈릭라떼, 플레인요거트에 타면 갈릭요거트, 무엇보다 맛을 중시한다면 베지밀이나 콩두유에 초코시럽에 타먹는 갈릭모카의 맛은 상상 그 이상이라고 조언했다.

이 밖에 더 자세한 사항은 데이웰즈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