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X M2, '툐미스테리:좀비워' 애정 충만 영상편지로 '감동' 최종회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8.11 15:50
사진=Mnet M2
그룹 TOO(티오오)의 스릴 넘치는 리얼리티 'TOO MYSTERY(툐미스테리:좀비워)'가 감동 가득한 대망의 마지막 회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는 11일 밤 10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TOO의 'TOO MYSTERY(툐미스테리:좀비워)'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하는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폐가 체험을 하던 중 TOO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 편지가 공개될 전망. 이들은 데뷔 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쉼 없이 달려온 서로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고, 눈시울을 붉히며 감동적인 순간을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TOO의 첫 번째 리얼리티 'TOO MYSTERY (툐미스테리:좀비워)'는 공포와 좀비라는 신선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TOO 멤버들은 인제에서 펼쳐진 1박 2일간의 좀비 전쟁 속에서 좀비가 된 멤버들을 구하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수행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TOO의 첫 리얼리티답게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예능감과 팀워크, 케미스트리까지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디지털 본편은 물론, '다크룸' 과 같은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외 글로벌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가득한 'TOO MYSTERY(툐미스테리:좀비워)'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8월 11일(화) 밤 10시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튿날인 12일(수) 저녁 7시 Mnet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