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목포 펄낙지, 3色 카오위, 조개구이&랍스터 세트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07 17:27
9월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방송 정보가 공개됐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로 진행되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양한 맛집과 여행 정보, 그리고 생활 속 지혜를 전한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7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방송 정보는 다음과 같다.

이날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사천식 매운 생선요리, 카오위 편이 방송된다.

제작진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69 하정빌딩 2층에 위치한 <번산셴>을 방문해 맛의 진수를 보여준다. 메뉴는 마라 카오위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이어 제작진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37 지층, 에 위치한 라장훠궈를 방문한다.

제작진은 메뉴 3色 카오위(마라 카오위, 쏸촤이 카오위, 매운 카오위)를 통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서는 No.9 지하철 타고 거리두기 여행, 용유역 편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이날 인천 중구 마시란로 107-8에 위치한 <마시안 갯벌체험>을 나선다.

이어 인천 중구 마시란로 77에 위치한 <마시안어부집>을 방문해 메뉴 조개구이와 랍스터 세트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또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에 위치한 <엠클리프>를 방문한 제작진은 메뉴 자몽 케이크, 선셋 에이드, 말차슈페너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울러 인천 중구 왕산마리나길143에 위치한 <현대요트>를 방문한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목포 펄낙지가 최고지라~! 편이 그려진다.

전라남도 목포시 청호로 219번길 48-16에 위치한 <천지수산>을 방문한 제작진은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메뉴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구이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청산은 나를 보고 편히 쉬라 하네 편이 그려진다. 촬영에는 김환기 씨가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을까?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맛집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