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이솔이 꿀 떨어지는 맥앤지나 부부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16 12:15

개그맨 박성광이 아내 이솔이와 ‘맥앤지나’ 지연호를 통해 사랑스러운 부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장난스러운 포즈와 애정이 듬뿍 담긴 스킨십을 하며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풋풋한 신혼부부의 화보 촬영장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비안은 새로 출시된 마스크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켜줄게요 캠페인’을 진행한다.박성광&이솔이 부부는 데님룩과 비비안 패션 마스크를 매치한 발랄한 커플룩에 마스크 키스를 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성광은 “정말 사소한 생활습관 패턴에서도 다른 점이 많지만, 우리만의 문화가 생기고 있다. 우리 가족의 기준과 규칙을 만드는 과정을 거치는 중이라고 생각한다.”며 결혼 후 달라진 점을 솔직하게 밝혔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전전긍긍한 삶이 아닌 즐기며 살고 싶다. 안주하지 말고 도전하며 살아 있음을 느끼는 삶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함께할 미래를 그려나갔다.

‘맥앤지나’ 지연호에서는 티아라 지연, 배우 조재윤, 박성광&이솔이 부부와 유튜버, 틱톡커들의 인터뷰 화보와 함께 패션모델 주원대, 권태은, 이주연의 하이패션 화보도 볼 수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안리나, 서현주, 비비안걸들의 화보와 김도하, 전지선 프로를 통해 가을 골프의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맥앤지나’ 부록은 더유핏 기미,잡티 케어 티레이저 크림과 탄력 리프팅 미라클 크림이 증정된다. 한편, ‘맥앤지나’ 지연호는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완판하며 추가 입고를 진행했고 단숨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맥앤지나’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과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