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내 꿈은 라이언' 스페셜 교생으로 '마예종' 입성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9.18 10:46
사진=DSP미디어
걸그룹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마예종' 스페셜 교생으로 등장한다.

이나은은 오늘(18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 6회에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의 스페셜 교생 역할로 출연한다.

이나은은 스페셜 교생으로 '마예종'에 입성,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꿈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 러블리한 매력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나은이 매력 만점 '흙수저' 마스코트들을 만나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나은이 등장에 뜨거운 환영 인사로 교실을 시끌벅적 하게 만든 마스코트들. 이들은 이나은과 공통점을 찾아 어필하는가 하면 사심 가득한 질문을 던져 이나은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나은의 '원픽(One Pick)'을 찾는 '마스코트 이상형 월드컵'이 열리자 마스코트들은 춤, 개인기, 삼행시까지, 각종 개인기와 매력을 발산해 수업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고.

이나은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 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과연 어떤 마스코트가 이나은의 '원픽'으로 뽑혔을지 흥미진진한 결과가 기대되는 '내 꿈은 라이언'은 18일 오후 5시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