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런칭 1주년 ‘첫돌’ 축하 돌잡이 이벤트

최대 50% 할인부터 돌잡이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선보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1.03.12 14:00
 
▲케어비(CareB) 첫돌 축하 이벤트 이미지./사진=남양유업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난해 3월 런칭한 배달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1주년을 맞아 첫돌 축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500개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담은 영양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월 새로운 고객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케어비는 이번 1주년 첫돌 이벤트를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케어비 첫돌맞이 덕담 이벤트를 통해 축하 댓글을 남긴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 및 추첨을 통한 40만 원 상당의 맞춤 돌잡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케어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케어비 런칭일과 같은 20년 3월 25일에 태어난 아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전자 분석 검사 키트’ 무료 증정과 3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가 첫돌을 맞이한 가운데 그동안 고객분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