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념 최대 30% 할인 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23 08:59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3월 24일 오후 7시에 최초로 진행한다. 첫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의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키즈 유산균 ▲듀오락 아기 유산균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등이다.



듀오락 온가족⸱키즈⸱아기 유산균은 생애 주기를 고려한 패밀리 시리즈로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 3가지 성분을 없애 제품 안정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2개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은 전 세계에 2천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 셀러 균주레시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쎌바이오텍은 첫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사전 알림 이벤트와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각각 10명의 당첨자에게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1시간 방송 동안 한국인에게 필요한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을 안내해 드리고자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첫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은 건강한 한국인으로부터 유산균 분리 개발에 성공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을 주도했다. 세계 특허 듀얼코팅 유산균으로 위산과 담즙산에 약한 유산균이 장 끝까지 살아서 도달하게 하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