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루틴, 4월 수강료 환급 프로모션, “한 달은 하고 볼 일이다”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29 23:11
지난해 10월부터 비대면 요가 코칭 서비스를 해온 웰리루틴이 ‘한 달은 하고 볼 일이다’ 한 달 0원 챌린지 환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4주 챌린지로 한 달 12회 수업을 모두 출석 시 경우 수강료 9만9천 원 전액을 환급하며, 챌린지 신청자 전원에게 집에서 요가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가네샤 요가 프랍스의 전문가용 고급매트를 무료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이며 시작일 기준 한 달 간 참여 가능하다.

웰리루틴은 예약한 시간에 온라인으로 접속해 요가 코칭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업은 회당 40분에서 60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1명에서 최대 12명까지 동시 입장이 가능하다. 

비대면이 일상화된 시기에 집에서 손쉽게 요가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자세한 사항은 welly.rest를 참고하자.

요가 선생님이 zoom을 통해 수강생들의 자세를 확인하며 디테일하게 코칭한다. 

수강생은 다양한 각도에서 미리 촬영된 영상을 보며 자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요가비기닝 ▲빈야사, ▲모던하타, 이완과 교정을 돕는 ▲이완테라피, ▲교정테라피, 근력을 기를 수 있는 ▲요가필라테스, ▲아쉬탕가, ▲리밋레스플로우 등 다양한 종류와 난이도의 수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웰리루틴은 요가 강사의 직접 고용을 통해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 된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연구하여 서비스를 개발했다.

한편 (주)더라피스는 지난 10월 공식 론칭을 거쳐 현재 일반 고객,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홈 요가 코칭 프로그램 '웰리루틴'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4월 온라인 다회 프로그램을 새롭게 오픈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