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루틴, 4월 4일 온라인 다회 런칭

'이제 시작하려던 차(茶) 입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31 10:07
지난해 10월부터 비대면 요가 홈코칭 서비스를 해온 웰리 루틴이 오는 4월 4일 일요일 오후3시 '이제 시작하려던 차 입니다'라는 주제로 온라인 다회 프로그램을 연다. 

초심자를 위한 온라인 다회 컨셉으로 '월화보이'와 함께 보이 숙차를 선정해 보이차를 마시는 방법, 차의 종류와 효능, 차를 우리는 방법, 올바른 다구의 사용법 등을 안내한다.

팽주는 북촌에서 보이차전문점 '월하보이'를 운영하는 주은재 대표이며, 온라인 다회의 진행은 인플루언서 김경헌 씨가 맡을 예정이다. 1부의 티클래스 종료 후, 오후 4시10분 부터는 Q&A시간을 통해 팽주 및 온라인 다회 참가자들과 차담을 나누며 편안하게 다회를 마무리 한다.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한 후 다회 참여티켓(11,000원) 또는 다도 세트가 포함된 참여티켓(38,000원)를 결제한 후 4월 4일에 개개인의 카카오톡으로 발송된 줌 링크로 접속하면 된다. 

수업에 사용될 다기는 백자 개완이며 보이 숙차(07년 맹해칠자병차)를 함께 집으로 받아볼 수 있다. 집에 다기와 다구, 차가 준비돼 있을 경우 다회티켓only만 구입하여 참여 가능하다.

웰리 루틴을 서비스하는 더라피스는 앞으로 비대면 요가와 함께 다도, 명상, 싱잉볼, 서핑 등 다양한 웰니스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