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와식생활 필템’ 의자 등받이 쿠션 만능베개 와디즈 3차 앵콜 펀딩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4.12 09:48
4차 대유행 조짐을 보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개강을 맞이하거나 재택근무로 전환하는 등 실내에서 생활하는 비중이 늘어난 이들이 이른바 ‘와식생활’을 선택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

이에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침대와 의자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로 소비자에게 많은 성원을 받았던 만능베개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차로 앵콜 펀딩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대에 누워 있거나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히 의자 등받이 쿠션과 허리 베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공부나 작업을 하는 오랜 시간 동안 경직된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허리 근육이 통증을 호소하는 탓이다.

그 때문에 허리를 이리저리 뒤틀거나 비뚤게 앉는 등 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상체의 체중을 오롯이 감당해야 하는 허리의 자세를 바르게 하지 않으면 척추가 변형되거나 만성요통으로 진행될 수 있다.

3차 앵콜 펀딩은 오는 4월 9일 오후 2시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만능베개는 과거 1차 펀딩률 3538%, 2차 2492%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만족도도 당시 기준으로 4.9점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펀딩에서 선보이는 방수만능베개는 와디즈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상품이다. 

기존 만능베개와 달리 방수만능베개는 TPU 방수 원단을 도입해 땀이나 음료에 오염되지 않는다. 

방수 원단 특유의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방수 원단은 안에, 바깥 면은 부드러운 비스코스 원단으로 제작했다.

프로젝트슬립의 만능 베개는 상체 전체를 지지할 수 있는 큰 사이즈로 엎드린 자세, 누운 자세, 앉은 자세 모두에서 허리 등받이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다. 

넉넉한 사이즈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실내뿐 아니라 자동차에서도 목과 허리 쿠션으로 활용 가능하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모두를 위한 수면 기본권을 위해 만들어진 수면 전문 브랜드의 가치가 많은 분들께 공감받아 기쁘다”며 “OEKO-TEX와 KATIRI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해물질 테스트로부터 안전인증을 받은 프로젝트슬립의 상품을 안심하고 이용해달라”라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