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X유진투자증권’, 핀크 앱에서 주식 거래할 수 있는 ‘투자몰’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4.22 12:06
핀크(대표 권영탁)는 ‘유진투자증권’과 제휴를 맺고 핀크 앱에서 바로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는 '투자몰’을 오픈, 서비스 영역 확장에 나섰다.

이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핀크 이용자는 별도의 증권사 어플이 없어도 핀크 앱 하나로 코스피, 코스닥, ETF, ETN 등의 국내외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자 종목의 현재가, 호가, 재무상태, 상승·하락률, 차트 등의 상세 정보도 핀크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익은 물론, 플랫폼 경쟁력이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핀크는 투자몰을 타인의 실제 금융 데이터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금융 SNS ‘핀크리얼리’와 연계해 서비스 간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전망이다. 

핀크리얼리에서 타인의 투자 현황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관심이 가는 투자 종목을 바로 클릭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매수 및 매도를 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핀크앱 메인 화면에서 ‘주식·펀드’를 클릭하면 '투자몰'로 연결되며, 투자몰 페이지에서 계좌개설 후 간편인증 비밀번호 설정을 마치면 바로 핀크 앱을 통해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다.

핀크는 ‘투자몰’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핀크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핀크 앱 내 ‘투자몰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유진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2만 핀크머니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계좌 개설 당월 거래 금액(매도, 매수 포함)에 따라 핀크머니를 추가 지급한다. 

주식 거래 금액이 300만원 이상 시 4만 핀크머니를, 펀드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 시 2만 핀크머니를 각각 지급한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유진투자증권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별도의 주식거래 앱을 설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핀크 앱에서 바로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라며, “타인의 실제 투자 내역을 보고 따라할 수 있는 핀크리얼리가 고객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바로 주식 및 펀드 거래 기능도 추가함으로써 서비스 경쟁력을 보다 확대했다”라고 밝혔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