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매니저 스토어, ‘바이오세상’ 공식 입점…전품목 20% 할인 판매

양사 국내 자체기술 보유 제조사로서 ‘시약 시장 활성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4.30 08:53
시약 및 연구물품 오픈마켓 ‘랩매니저 스토어’에 바이오 시약 제조기업 ‘바이오세상’이 공식 입점한다. 

바이오세상에서만 판매했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180여개의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입점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바이오세상은 외산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던 생명공학 시약시장 내 독보적 국내 브랜드로, 시약의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20여년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양사는 국내 자체기술 보유 제조사로서 시약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랩매니저 스토어 플랫폼을 활용해 공동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협력을 진행한다.

이번 공식 입점을 통해 랩매니저 스토어에서 ‘바이오세상’의 주요 시약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바이오 관련 연구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수 시약을 랩매니저 스토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랩매니저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20% 할인가에 전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랩매니저 스토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확인 가능하다.

랩매니저를 운영하는 스마트잭 김건우 대표는 “국내 최초 시약 오픈마켓 기업으로서 국내 시약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취지”라며 “바이오 시장에 최적화된 제조사 입점을 시작으로 시약 품목을 확대해 국내 시약시장의 디지털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잭의 대표서비스 ‘랩매니저’는 국내 최초 ‘화학약품 인식 인공지능’ 기술 특허를 취득한 서비스로, 시약 등록 기능 자동화, 연구실 재고 리스트 체크, 필요 시약 사전 알림, 구매 시약 자동 등록 등 연구실 관리를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통합된 기능을 제공해연구실 행정 및 물품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거듭나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