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로 따릉이 결제하고, 결제금액 100% 포인트리 받자! 이벤트

리브 제로페이로 따릉이 결제 시 포인트리 환급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1.05.26 20:55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15일까지 리브(Liiv) 고객을 대상으로「자전거 타기 딱 좋은 날씨! 리브로 따릉이 결제하고, 결제금액 100% 포인트리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6월 15일까지 리브(Liiv) 고객을 대상으로「자전거 타기 딱 좋은 날씨! 리브로 따릉이 결제하고, 결제금액 100% 포인트리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이용을 적극 장려함으로써 탄소 배출 저감 및 ESG 경영 실천 문화를 확산시키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KB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리브(Liiv)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따릉이 앱에서 리브 제로페이를 통해 따릉이 일일권(1시간)을 결제하면 자동 응모되어 1인당 최대 3회까지 결제금액 100%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리브 이용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편리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