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홍천양수사업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에 전통시장 상품권 후원

홍천지역 아동센터 협의회에서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 구입 예정26일 오전 11시,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 홍천양수사업소(소장 권창섭)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본부장 이창수)에 전통시장 상품권 900만 원을 기부하고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한수원은 전통시장 상품권 후원으로 홍천 지역사회의 상생에 활력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5.28 10:06

26일 오전 11시,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 홍천양수사업소(소장 권창섭)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본부장 이창수)에 전통시장 상품권 900만 원을 기부하고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한수원은 전통시장 상품권 후원으로 홍천 지역사회의 상생에 활력을 불어넣고, 홍천 지역 아동에게는 필요한 물품을 선물하며 두 가지 좋은 취지를 모두 이끌어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에서는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홍천지역 아동센터 협의회를 통해 900 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 간 나누어 홍천 지역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권창섭 한수원 홍천양수사업소 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물품을 받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천군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에 어려움은 없는지 살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