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소셜아이어워드 2021 대상' 수상!

제조기업 인스타그램, 유튜브 부문 선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7.23 10:30

미래생활㈜은 잘풀리는집 공식 SNS 채널이 ‘소셜아이어워드2021’에서 제조기업 인스타그램, 유튜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 2021’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미디어·인터넷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중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소셜아이어워드에 총 222개의 서비스가 접수됐고 비주얼·브랜드·콘텐츠·마케팅·서비스 등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이 선정됐다.

미래생활(주)는 잘풀리는집 공식 브랜드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한 ‘어느날 우리집이 잘풀리는집이 되었다’ 마음방역 프로젝트로 많은 호응과 관심으로 31만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리고 ‘영상서포터즈’ ‘잘풀리는집 우리집 소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운영하며 기업의 일방적인 정보전달이 아닌 다양한 고객들과 같이 컨텐츠를 만들면서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제조기업 인스타그램, 유튜브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미래생활(주)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예상보다 빨리 비대면 소통의 시대가 열린 만큼 미래생활(주)은 잘풀리는집 공식 SNS 채널을 트렌드를 선도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가꿔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