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취준생들을 위한 ‘취UP 콘서트’ 진행…자소서, 모의면접 등 맞춤형 컨설팅 제공

네이버, 원티드, 우리은행, 카카오모빌리티 등 현직 담당자 직무 인터뷰도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31 22:19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11월 말까지 세 달간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취UP 콘서트’를 진행한다. 자소서, 모의면접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전체적인 2021 하반기 채용 트렌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반기 삼성, SK, 포스코 등 기업들의 본격적인 채용이 진행되며, 그간 코로나로 꽁꽁 얼어붙었던 취업시장에 단비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취업난으로 입사 경쟁률이 한층 치열해진 만큼 취준생들에게 알짜 정보를 제공해 도움을 주고자 이번 취업 컨퍼런스를 마련했다.

먼저 9월 6일(월)~7일(화), 이틀간 진행하는 ‘2021 채용 트렌드 LIVE’ 컨퍼런스에서는 전반적인 하반기 채용 트렌드와 취업전략 분석 정보를 무료로 공개한다. 

수석 강사 ‘비빌언덕’이 참여해 인문계/이공계 취업전략, 이력서/자소서 작성법, Q&A 등 맞춤형 채용 전략을 제공한다. 

‘비빌언덕’은 ‘비빌언덕의 자소서, 면접 연구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네이버 최대 공기업 정보 카페 ‘공취모’의 공식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전문 컨설팅도 제공한다. 취업 컨설팅부터 자소서, 모의면접, 개별상담 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 있다. 

대표강의로는 민에듀의 ‘영어 면접 스피치 1:1 코칭’, 박민영의 ‘면접 스피치 LIVE 강의’, 비빌언덕의 ‘취업 TOTAL 코칭 패키지’, ‘자기소개서/면접 1:1 코칭’ 등이 있다.

현직에 있는 선배들의 인터뷰도 진행한다.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현직자들의 현장감 있는 직무 인터뷰를 공개한다. ▲네이버 커머셜 세일즈 ▲원티드 콘텐츠 마케팅 ▲우리은행 기업금융 ▲카카오모빌리티 개발 등 다양한 기업 및 직군 인터뷰로 구성돼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해당 강의를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6일, 7일 컨퍼런스 LIVE는 무료로 진행하며, 이후에는 유료로 전환할 예정이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극심한 청년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맞춤형 강의를 마련했다”며 “채용 트렌드 분석부터 취업 전문 컨설팅,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번 강의를 통해 취업 준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