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웍스, ‘2022 대졸 신입 사원’ 공채 실시

오는 24일까지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9 09:08
의료 및 산업용 영상 솔루션(Imaging Solution)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신입 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2022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하는 이번 채용 일정은 이달 13일부터 24일까지로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모집부문은 △R&D(H/W, S/W, FPGA, FW개발, 기구설계, 영상처리) △Sales / Planning(기술영업, 기술지원, 상품기획) △Management(인사) △QA(제조QA, 개발QA) △Production(구매, 생산기술, 생산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및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 지원 가능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AI역량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이뤄진다. 면접전형은 ‘원데이 면접’으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이 동시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

뷰웍스는 1999년 설립된 중견기업이다. 

주로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와 고해상도 산업용 카메라를 생산, 판매한다. 

올해 치과용 동영상 디텍터, 비파괴검사용 산업용 디텍터 등 신규 사업 부문의 매출이 크게 상승하면서 사업 다각화에 성공했다는 업계의 평이다. 

특히 창립 이래 21년 연속 성장세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다.

뷰웍스 인사 담당자는 “최근 대기업들이 정기 공개 채용을 폐지하고 수시채용 방식으로 전환하는 가운데 뷰웍스는 청년세대 취업난 해소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2015년부터 올해로 8년째 실시하는 이번 공개 채용에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 기간 중 온택트(Ontact) 방식의 채용 행사도 열린다. 

이달 1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LIVE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며 14일과 16일 양일간 화상 플랫폼 줌(Zoom)으로 ‘화상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