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슬개골탈구관절영양제, '메디컬 원파워 조인트'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2.18 17:14
1~2인 가구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자녀대신 반려동물과의 생활을 선호하는 인구가 1500만 명을 돌파하며 반려동물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펫팸족(Pet+Family)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 산업은 1인 가구 증가, 고령화 등 사회·환경 변화로 2017년 2.3조 원에서 2027년 6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집안에서 기르는 반려견들은 대부분 소형견으로 흔히 발생하는 질환이 관절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슬개골 탈구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한다.

사람보다 유연한 무릎 관절을 갖고 있는 강아지는 사람보다 슬개골이 윗쪽에 붙어 있어 생활하다 보면 슬개골이 다치거나 탈구되는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된다.

말티즈, 푸들, 미나비숑, 치아와, 요크셔데리아, 시츄, 포메라니안 등 소형견의 98%는 슬개골 탈구 증상이 잦은 편이어서 특히 주의해야 한다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관절영양제는 근육강화 및 영양균형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통증을 낮추고 재발 확률을 사전에 예방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메디컬 원파워 조인트(MEDICAL ONE POWER JOINT)는 반련 동물의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해 국내최초 특수 공법으로 제조된 덴마크산 유기농 로즈힙(GOPO)분말을 트릿에 담았다.

로즈힙 분말은 칼슘 함량이 우유보다 3배, 비타민C 함량은 오렌지보다 9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항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연골염증 억제 및 관절, 류마티스 통증 완화에 크게 도움을 준다고 한다.

메디컬 원파워 조인트는 장기간 복용해야 하는 관절영양제의 특성을 고려해 소화와 배변 활동이 약한 반련 동물을 위해 장내유익균의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보강해 원활한 배변활동과 변 냄새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을 첨가해 간편하게 영양보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엇보다 인공색소, 항생제, 화학참가제, 합성소재, 방부제 등을 원천 배제하였으며, 반려동물에게 기호성이 좋은 트릿형태로 국내산 Hand Made로 만들어 섭취, 소화, 흡수까지 최적의 배합으로 반려견들의 종합영양제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