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 직원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2022 ‘WOW(Week of Well-Being)’ 캠페인 개최

애브비, 전 세계 임직원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삶을 돕기 위한 ‘제7회 WOW(Week of Well-Being)’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2.03.15 22:29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가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한주 간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증진을 위한 웰빙 캠페인 ‘WOW(Week of Well-Being)’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WOW 는 전세계 애브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해당 기간 직원들은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AbbVie Vitality’에 접속해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정보를 제공받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으며,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하는 본인의 사진과 비디오 등을 전 세계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다.

2022 WOW 에서는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세요’(Make It Your Own)’를 주제로 변화에 집중(Focus on Change), 이유 찾기(Find Your Why), 계획 세우기(Have a Plan), 행동하기(Take Action), 성공을 축하하기(Celebrate Success) 다섯가지 테마에 따라 영양 및 신체활동, 무술·일렉트릭 기타·수영·디자인 등 관련 전문가 수업 등 다채로운 직원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직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해 내실을 더했다. 

첫째 날에는 과일 선물(Welcome fruit)을 마련해 제공함으로써 활기차게 WOW 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둘째 날에는 ‘건강한 운동습관 만들기’를 위한 WOW 요가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최고의 프리메드 요가마스터가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요가와 호흡 및 명상법을 알려주어 신체적, 정신적 평온을 찾도록 도와준다.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해 가족들과 함께 참여 가능하다.

넷째 날에는 ‘행동하기(Take Action)’를 주제로 나의 영양상태를 알고 맛있고 건강한 식습관 만들기 ‘WOW Nutri 쿠킹클래스’를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 50명에게 요리 재료가 담긴 박스를 배송, 자택 부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영양마스터와 건강요리 전문 쉐프가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요리로 ‘매콤 오일파스타’와 ‘후무스(Hummus)’ 요리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임직원들의 WOW 참여 및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WOW EVENT도 진행된다.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목표를 세우고 한주간 실천하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공유하면 우수 참여자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국애브비 강소영 대표이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삶이 위축되고 에너지가 떨어진 상황에서,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 세팅을 통한 대처가 중요하다”며 “올 해의 WOW 캠페인이, 직원들로 하여금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두루 돌보며 삶의 활력을 충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