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 짜릿함과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다!

4월 29일 원마운트 실내, 야외 워터파크 새롭게 단장한 모습 정격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2.04.27 11:45
▲‘원마운트:쇼’ , ‘파도풀 레프팅보트 체험’ , ‘이색 포토존’ , ‘마술쇼’ 등 풍성하게 준비!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오는 4월 29일부터 실내,외 워터파크를 전격오픈 한다. 

금번 오픈에 맞추어 새롭게 단장을 마친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이용 고객들에게 짜릿함과 즐거움, 추억을 남겨 드리기 위하여 워터파크 입구부터 이색 포토존 설치와 함께 워터파크 파도풀에 새롭게 설치된 ‘원마운트:쇼’ 무대에서 펼쳐지는 마술쇼, 전국워터노래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숙박권부터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짜릿함을 선사할 파도풀 레프팅보트 체험과 함께 120m 최장 길이의 야외 슬라이드 ‘팝핑바운스’, ’바디스플래쉬’도 운영을 하고맛있는 먹거리 역시 ㈜도드람에프씨와의 식음업체 위탁 계약을 통하여 인기 메뉴인 바비큐 세트 등을 준비하여 이용객에게 맛있고 안전한 바른 먹거리까지 제공 한다.

김경훈 원마운트 MICE팀장은 “특히 이번 오픈을 앞두고 기존에 없었던 볼거리, 놀거리,먹거리 등 이용 고객에게 새로운 짜릿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준비했으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상품이 쏟아지는 ‘원마운트:쇼’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원마운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볼 수 있어 원마운트 방문을 계획하거나 물놀이 장소를 찾고 있는 모든 고객님들께서도 방문 전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만반의 준비를 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현장 매표소에서는 티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운영기간 쾌적하고 깨끗한 워터파크를 운영하기 위하여 매주 클린데이 실시 및 매일 정기적으로 클린시스템을 가동하여 이용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하며 깨끗한 시설 이용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