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추석 명절 수산물 물가 안정 나서

수산종합세트 물가 구조大특가, 금어기 풀린 서해 가을 햇꽃게 온라인 최저가 판매 등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8.25 18:40
-매주 2만원 할인쿠폰 지원 대한민국 수산대전도 내달 12일까지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특가전을 잇따라 개최하며 수산물 물가 안정에 총력전을 펼친다.

수협쇼핑은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수산종합세트 물가 구조大특가전’을 열고, 추석 물가안정을 위해 특별 구성한 종합수산세트 4종을 할인 판매한다.

정부가 매주 1인당 20%(최대 2만원) 할인을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햇꽃게는 숫꽃게로, 숫꽃게는 가을이 제철이라 가을꽃게라고도 불리며 금어기동안 잡지 않아 그만큼 살이 알차다.

아울러 자신의 카카오톡 프로필을 대한민국 수산대전 이벤트 사진으로 변경해 1주일간 유지하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프로 소문러’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추석 명절 수산물 물가안정과 소비촉진을 위해 소비자들이 명절에 주로 사용하는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이 가득한 수협쇼핑에서 추석을 준비 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 추석 성수품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을 열고 매주 1인당 20% 할인쿠폰 지원과 함께 자체 예산을 편성해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추가 지급해 수산물을 최대 73% 할인 판매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