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캠핑 감성 담은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 문 열어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9.21 05:58
▲ 20일 백야드빌더 성수에 꾸며진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에서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BAT>.

BAT로스만스가 캠퍼들의 성지인 백야드빌더(Backyard Builder)에서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에 캠핑 감성을 담은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백야드빌더와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꾸며졌다. 백야드빌더 성수를 메인으로, 답십리, 분당 지점에서 각각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특히 백야드빌더 성수에서는 마스코트 빌리와 글로 로고가 그려진 포토존, 캠핑 콘셉트존 등으로 꾸며져 글로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은 두 브랜드의 아웃도어 감성을 담아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며, 글로 멤버십 가입 및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시원한 음료와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킨 및 키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AT는 글로의 위해 저감 초기 임상연구 성과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발표한 바 있으며, 의학 학술지 ‘The Journal of Internal and Emergency Medicine’를 통해 글로의 단독 사용 시, 궐련 담배를 완전히 끊은 것과 유사한 수준으로 독성물질 노출과 흡연 관련 질병 유발 가능성을 저감한다고 확인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