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시아 국제 미용의학 포럼, 이상돈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고문 울트라콜 강연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11.11 16:15
▲ 2022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는 이상돈 원장<사진제공=울트라브이>

지난 6일 한국미용외과의학회에서 주관하는 국제학술대회인 ‘2022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국내외 유수의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코슈메슈티컬 브랜드들의 참여를 비롯 진료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것들을 엄선해 강의 주제로 선정하여 각 분야별 실력파 의료진들이 대거 참여해 최신 지견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학술대회에 강연자로 참석한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대미레) 고문이신 이상돈 원장은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한 새로운 PDO 파우더 필러’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상돈 원장은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 스킨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의 차별점을 소개하며 콜라겐 자극 리프팅의 새로운 트렌드 및 시술정보를 공유하며, 유의사항과 임상적 유용성을 설명하는 등 학술 정보를 공유하며 강연의 열기를 이어갔다.

이상돈 원장은 “국제학회 및 의료학술포럼을 통해 전세계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전문가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과 기술, 지식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