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IMM 트레이닝 2022’ 성료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11.23 15:02
▲ 사진제공=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 오상준 지사장)는 잠실 소피텔 엠배서더서울에서 개최된 1박2일 교육 프로그램 ‘IMM 트레이닝 2022’ 행사가 22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IMM 트레이닝’은 전 세계 'International Marketing Manager'(이하 IMM)를 달성한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피엠인터내셔널(PMI)의 핵심 교육이다. 한국에선 PMIK 주최로 매년 참석인원에 따라 200여 명 규모로 나눠 순차적으로 열린다. 2022년 한 해 동안 총 12회 진행됐으며 지금까지 약 2000여명의 팀 파트너가 참석했다.

IMM 트레이닝은 수만 명의 참가자들이 이뤄낸 결과와 수천 시간의 트레이닝 및 개선 과정의 핵심을 추린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행사는 21~22일 교육 역시 트레이닝 및 개선 과정을 중심으로 오상준 대표를 비롯 이동호 상무, 김미란 이사, 조오성 이사 등이 열띤 강연을 펼쳤다.

오상준 지사장은 환영사에서 “이번에 새롭게 IMM로 참여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우리는 2018년 120억 원 매출을 시작으로 2019년 920억 원, 2020년 2450억 원, 2021년 3700억 원을 달성, 매년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올해는 5500억 원 목표로 50%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망했다.

한편, PMI은 전 세계 40여 개국에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FitLine)’ 제품군과 ‘피트라인 스킨(FitLine Skin)’ 제조, 생산, 판매하는 독일계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다. 한국 진출 4년 만에 매출 3700억 원을 달성, PMIK는 한국 동종 업계 순위 4위로 올라선 바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