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세계최초 PDO Microsphere ‘2022 울트라콜 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울트라브이, ‘2022 울트라콜 심포지엄’ 성료…국내외 의료진 100여명 참가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12.26 11:21
▲ <사진제공=울트라브이>
-21일 더리버사이드호텔 6F 몽블랑 홀… 울트라콜 임상 사례 공유 및 행사 진행.
-올해 첫 개최… 사회자 박수홍, 배우 심형탁 참가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21일 오후 7시 더리버스사이드호텔 6층 몽블랑 홀에서 ‘2022 울트라콜 심포지엄(Ultracol symposiun)’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관련 업계 100여명의 국내 의료 전문가들을 비롯해 의료 산업 종사자들이 현장을 방문했으며 해외에서 온 의사들도 행사장을 찾는 등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세계 최초 인증 받은 PDO 스킨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주제 발표가 있었으며, 바로미의원 유재욱 대표원장, 피어나의원 최호성대표원장, 보니엘의원 함영찬 대표원장, 오르세윤의원 조윤경 대표원장, 울트라브이 대표 겸 더마스터클리닉 원장인 권한진 대표가 울트라콜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공유하는 등 강연을 진행했다.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히알루론산 대신 피부 속에서 녹아 없어지는 수술용 실을 입자 형태로 주사하는 방식이며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통한 제품개발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고분자 필러로는 최초로 IR52 장영실상 수상에 이어 최근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날 의료 전문가 간의 다양한 학술적인 교류가 오가면서 울트라콜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이날 행사 사회자로는 23일 결혼식을 올린 방송인 박수홍이 나섰다. 앞서 박수홍은 2018년도 울트라브이 모델로 활약하며 이데베논 앰플 시즌1과 시즌2 홈쇼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2022년 시즌3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출시함과 동시에 홈쇼핑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오랜 기간 인연을 맺고 있다. 또한 울트라브이와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배우 심형탁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며 공연 및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울트라브이는 지난 11년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며 K-뷰티 산업을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울트라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2022 울트라콜 심포지엄’이라는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했으며, 이후에도 해당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유럽, 중남미 시장까지 전 세계 시장에 울트라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K-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울트라브이는 전문 의료진을 대상으로 심포지엄, 세미나, 핸즈온 트레이닝 등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한 의료인 학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