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 新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 및 실천 결의 다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3.02.21 09:42
▲ 한전MCS(주) 정성진 사장(왼쪽 두번째), 임순규 노동조합위원장(왼쪽 세번째) 및 노동조합, 직원 등이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 및 실천 결의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전MCS(주)>.
한전MCS(주)는 신임 정성진 사장 취임에 따라 안전보건 경영 방침을 개정하고, 2월 20일(월) 본사 회의실에서 노동조합 임순규 위원장과 회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안전보건경영 의지와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新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 및 실천 결의식’을 개최했다.

한전MCS(주)는 인적·기술적 플랫폼을 바탕으로 에너지 산업의 새로운 개척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매년 산업안전보건의 날 행사와 실천 결의식을 개최 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근로자의 안전을 경영 최우선 핵심 가치 설정, 안전보건관리 시스템 재진단 ,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에 대해 근로자와 함께 발굴·개선 지속 , 임직원 건강강화 , 중대재해 ZERO화 등의 내용을 담은 안전보건 경영의지를 선포했다.

정성진 사장은 “회사 경쟁력에 있어서 임직원 안전과 건강 보호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어 앞으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과 투자로 안전하고 건강한 한전엠씨에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와 실천 결의식을 통해 임직원들의 의지를 다지고 새롭게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