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유(lemiu), 올리브영 입점… 기념 20%할인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3.06.01 09:28

▲빛을 담은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룩을 제안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lemiu)’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앱에 정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레미유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lemiu)’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앱에 정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미유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런칭일은 6월 1일이다. 레미유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6월 1일부터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달 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레미유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리뷰 작성 인증 시 올리브영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슬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촉촉 광채 립을 연출하는 ‘듀이 플로우 틴트’와 가볍게 밀착되는 ‘코튼 플러피 틴트’가 입점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제형감과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채로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미유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레미유의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미유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is@mt.co.kr

많이 본 기사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