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헬스케어, 대한체육회경기단체연합회와 공식 후원 MOU 체결

연합회 소속 국가대표 선수, 경기력 향상 및 재활치료 지원 등 후원 협약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3.11.16 23:30
▲사진제공=보령헬스케어㈜
보령헬스케어㈜(대표이사 김범수)는 지난 11월 09일 69개 대한체육회 가맹단체로 이뤄진 대한체육회경기단체연합회(회장 김돈순, 이하 연합회)와 공식 후원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령헬스케어와 연합회는 국가대표 선수 경기력 향상 및 재활치료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함에 따라, 연합회는 보령헬스케어로부터 BB 테이프 및 각종 후원을 제공 받을 예정이다.

김돈순 대한체육회경기단체연합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종목단체 선수들의 전반적인 부상방지와 재활치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김범수 보령헬스케어 대표이사는 "스포츠 현장 최일선에선 연합회와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며,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보령헬스케어는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2,000평 규모의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기술개발 전문인력을 통해 BB 테이프를 생산하고 있다.

전문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일반인 누구나 테이핑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크기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강한 점착력을 유지하며 100% 의료용 접착제를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