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노사상생 한마음’ 전직원 워크숍 개최

2차에 걸쳐 공단 임직원 총 274명 참석, 비전 선포식-ESG경영 실천 다짐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3.11.28 19:11
▲사진제공=관악구시설관리공단
-조직활성화 도모 및 직원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범룡)이 원코리아리조트(강원도 춘천시 소재)에서 노사상생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공단 창립 이래 최초 전 직원이 함께하는 워크숍으로, 2차에 걸쳐[11월 9일~10일(1차) / 11월 16일~17일(2차)] 진행되었으며 공단 임직원 총 274명이 참석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소통 및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 주요 행사로는 미션·비전 선포식,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청렴·인권 및 친환경경영 다짐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어지는 분임토의 시간에는 천범룡 이사장이 직접 공단 환경변화에 따른 조직 발전 방안을 직원들과 함께 고민해보고 다양한 부서와 직군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에는 체육대회와 물맑음수목원 견학 등 야외 일정을 통해 맑은 공기와 푸른 자연 속에서 화합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천범룡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우리 공단 직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일하느라 평소에는 할 수 없었던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워크숍을 추진해 모든 직군 부서간 소통의 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많이 본 기사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