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룸, 성남시 장애인탁구협회 사회공헌 활동 펼쳐

장애 스포츠인 위한 후원금 전달식과 송년회 행사 가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3.12.15 15:25
▲상상이룸 김주석 대표(오를쪽)가 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 김성태 회장(왼쪽)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상상이룸>
상상이룸(대표 김주석)은 지난 12월 7일 이화여자대학 앞 모처에서 성남시 장애인탁구협회(회장 김성태)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주석 상상이룸 대표는 5백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성남시 장애인탁구협회는 함께 가야할 동반자로 소소하지만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을 돌아보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김 대표는 “쉼 없이 달려온 한 해를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올 한해 잘 마무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범 서울특별시체육회 부회장(인사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 동안 많은 일들을 해오시면서 지역사회에 아름다움으로 이바지한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을 보냈다”라며,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힘내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상이룸은 지난 7일 임직원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진행했다<사진제공=상상이룸>
이날 행사에는 서울특별시체육회 김성범 부회장(인사위원장), 서울특별시체육회 이종철 스포츠 공정감사실장, 강남구청 이윤철 체조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상상이룸은 ‘상상’과 ‘이룬다’의 우리말 합성어로 아이디어를 통해 머릿속 상상 행위를 구현해 내는 아이디어 그룹이다.

올 한해 서울시 농부의 시장, 서울 명산 트레킹, 강남구 스타트 업 채용행사, 삼성증권 Fourder 100 club, 서울시민 대축전, 강남 페스티벌 별마당 패션쇼, 제16회 스페셜 올림픽 코리아, MZ 세대 대상 문화 마케이팅 운영 및 홍보, Mok Fwrd 제품 설명회 등 수많은 행사를 기획하고 행사들을 진행해왔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