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시대, 주차 서비스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다가간다!

블우인텔리전스, 유승연 서비스 교육전문가 초빙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3.12.29 19:13
▲사진제공= ㈜블루인텔리전스
㈜블우인텔리전스는 지난 12월 18일, 2024년 ‘친절서비스 1등’을 목표로 유승연 서비스 교육전문가(더올림또래 더올림 다빈치스쿨 원장)를 초빙해 전 직원대상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블우인텔리전스는 주차장내 스마트파킹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비약적인 발전의 원동력을 위해 젊고 유능한 인재들 영입과 함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축호 ㈜블루인텔리전스 대표는 “고객만족을 위해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주기적으로 맞춤형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걸맞게 전 직원의 차별화된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겠다”라고 밝혔다.

조축호 대표는 경영학을 전공 20년간 주차사업에 종사한 전문가로 2018년 ㈜블루인텔리전스를 창업,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올해 국내 특허4건 획득과 국제특허 1건을 출원 한 바 있다.

또한 실내주차장 길안내시스템을 런칭, 스마트 주차시스템(블루파킹)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서울 종로·송파·강남·마포구, 울산·창원·양산·청주·서귀포시 등 16개 자치단체에 스마트 무인주차시스템을 납품·운영하고 있다.

한편, 이번 교육을 진행한 유승연 서비스 교육전문가는 포천에서 특성화된 더올림또래 더올림 다빈치스쿨 원장직을 맡아 운영, 특성화된 교육을 펼치고 있으며, 포천도시공사 직원 대상으로 친절 및 고객서비스 교육을 진행해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pyoungbok@mt.co.kr

많이 본 기사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