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제1회 드림파크CC 사장배 학생골프선수권대회' 개최

28 ~ 29일 본대회 … 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 위해 마련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4.03.29 10:09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송병억)는 27일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서 2013년 개장 후 처음으로 ‘제1회 드림파크CC 사장배 학생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국가대표 포인트 부여 등 각종 특전과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인천광역시 대표 선발전을 겸하고 있다. 27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본 대회가 개최되며, 29일 시상식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개회식에서는 공사가 2014년부터 골프 꿈나무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드림파크CC 골프꿈나무 육성 연습라운드’ 참가 서약식도 가졌다. 연습라운드 이용 시 지켜야 할 사항들을 다짐하는 서약으로, 인천골프협회 소속 학생 선수 등의 자격이면 연습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공사는 대회 참가 학생 선수 전원에게 참가 비용을 지원하고, 입상자 20명에게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프로선수를 꿈꾸는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했다.

송병억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프 꿈나무 육성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