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est nine 블핑 제니·엑소 찬열·윤아·정해인의 2019년은?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 입력 : 2019.12.31 13:22
사진=제니, 찬열, 윤아, 정해인 sns


‘2019 best nine’은 한해동안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중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사진 9장을 보여주는 사이트로, 올해 마지막 날이 다가오자 많은 누리꾼들이 SNS를 통해 자신의 '베스트 나인'을 공개하고 있다. 

이 사이트는 개인의 sns 뿐만 아니라 아이디만 알고 있으면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9장의 사진을 누구나 볼 수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의 '2019 best nine'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의 2019 best nine에는 올해의 패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한 일상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니의 모습들도 볼 수 있다.

엑소 찬열은 올해 88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어린시절의 사과머리를 하고 있는 찬열의 귀여운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엑소 멤버들과 함께 한 사진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멤버 시우민의 군입대 당시 멤버들이 함께 하며 뜨거운 우정을 나누기도 했다.

소녀시대 윤아의 2019 best nine은 여행 중인 평소 일상 사진들이 많이 게재돼 있다.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과 더불어 팬미팅에서 기도하는 모습, 화보 촬영장에서의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 등을 보면, 윤아 역시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냈음을 알 수 있다.

정해인 역시 sns에는 촬영장에서 찍은 모습들이 대다수다. 특히 올 상반기 촬영한 드라마 '봄밤'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화보 촬영장, 뉴욕 등 열일한 정해인의 한해를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